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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기업용 공인인증서 발급받기

by Overthinking 2020. 2.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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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게 됩니다.
그리고 은행을 통하여 사업자통장을 만들 수 있게 되죠.


저는 KB국민은행을 통해 통장을 개설하여 온라인을 통해 전자상거래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KB국민은행에서 기업용 통장의 공인인증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위쪽의 [기업] 텝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공인인증센터] 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였다면 [인증서 발급/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서를 처음 발급받을 때 또는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재발급 하는 경우도 이에 해당합니다.





개인용인증서와 기업용인증서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기업용으로 인터넷뱅킹을 신청해 둔 상태라
기업용인증서 발급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업용 인증서 발급 창이 나타나면 빈 칸의 공란들을 채워 넣은 후
[약관 동의/본인확인] 으로 넘어가 약관을 읽어보시고 마지막으로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고 난 후 출금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적어주세요.
그리고 OTP의 일회용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인증서를 발급받는 데 4,400원의 수수료가 들어가네요.





마지막으로 영문명, e메일, 전화번호 등
빈칸을 작성해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인증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하기 위해 [인증서저장] 을 클릭합니다.





인증서를 저장할 공간을 클릭한 뒤 인증서 암호를 입력해주세요.





기업용 공인인증서가 발급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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