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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을 통해 어떠한 물건들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이 있어야합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통신판매신고를 해야하는데
통신판매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은 시중의 은행 중
신한, 국민, 기업 3곳에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국민은행을 통해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한 뒤 [에스크로이체]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에스크로이체에서 먼저 [판매자 인증마크] 로 들어갑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판매자 인증마크를 먼저 등록하여야 합니다.
판매자 인증마크에서 [인증마크 등록] 을 눌러주세요.
[판매 인증마크 등록] 을 통해 인증마크 등록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판매자 인증마크 등록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이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발급받아 보겠습니다.
판매자 인증마크 카테고리에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발급] 텝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상호를 확인한 뒤
공란을 채워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의 발급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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