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life

KB국민은행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발급받는 방법

by Overthinking 2020. 2. 13.
반응형

 

KB국민은행

 

인터넷을 통해 어떠한 물건들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이 있어야합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통신판매신고를 해야하는데
통신판매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첨부해야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은 시중의 은행 중
신한, 국민, 기업 3곳에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국민은행을 통해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한 뒤 [에스크로이체]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에스크로이체에서 먼저 [판매자 인증마크] 로 들어갑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판매자 인증마크를 먼저 등록하여야 합니다.






판매자 인증마크에서 [인증마크 등록] 을 눌러주세요.





[판매 인증마크 등록] 을 통해 인증마크 등록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판매자 인증마크 등록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이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발급받아 보겠습니다.





판매자 인증마크 카테고리에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발급] 텝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상호를 확인한 뒤
공란을 채워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의 발급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