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하트시그널4 해명 출연자 남친설 논란

by Overthinking 2023. 5. 9.
반응형

하트시그널4

최근 ‘하트시그널4’에 참가한 여성 출연자 A씨의 사생활 의혹과 관련해 “일반인 출연자의 사생활을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지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여성 출연자 A씨는 배우 한효주를 빼닮은 외모로 ‘하트시그널4’ 방영 이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아왔는데 여러 소문에 의하면 의사 남자친구가 있다는 루머가 있었는데요.

반응형

 

특히 누리꾼들은 A씨가 지난 2월까지 500일 사귄 의사 남자친구와 SNS로 럽스타그램 업로드하다가 프로그램 방영 시기에 맞춰 게시물들을 삭제했다고 지적했는데요. 또 A씨가 비교적 최근까지 SNS에 남자친구가 있다고 언급했으며, 올해 초 남자친구와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고 주장했었습니다.

 

이에 ‘하트시그널4’측은 “모든 출연자들은 교제 중인 상대가 없는 상태로 출연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하트시그널4’ 제작진은 이미 한 차례 민폐 촬영 논란으로 사과문을 낸 적이 있습니다.

 

지난 4월 촬영 도중 촬영장 소음으로 인해 인근 주민들이 여러차례 경찰에 신고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촬영 과정에서 소음이 발생했고 주민들이 민원을 낸 것으로 확인됐다”며 “앞으로 더욱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