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인스타그램 광고 시작하기 / 광고 하는 방법

by Overthinking 2019. 11. 5.
반응형

 

Instagram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에게 노출될 때 스폰서라고 나타나는 피드가 광고입니다.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거나 매장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광고주들이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며
불특정 다수에게 해당 피드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여러 가지 카테고리를 설정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또는 자신의 프로필로 잠재적 고객을 유도할 수 있죠.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신 뒤
광고를 시작하고 싶은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광고를 집행하기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되어 있어야 하며
페이스북의 광고 결제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홍보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해주세요.





저는 저의 웹사이트로 잠재고객을 이끌어
구매전환을 높이는 방식의 광고를 집행하겠습니다.
[웹사이트 선택] 카테고리로 광고를 진행하겠습니다.





잠재고객에게 유도하고 싶은 웹사이트의 링크를 설정하신 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신의 광고가 노출되었으면 하는 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남성, 19-27세 사이로 타겟을 잡아 진행했습니다.
[수정] 버튼을 통해 언제든 변경 가능합니다.





다음은 지출금액 설정입니다.
하루에 지출될 예산을 설정하고 기간을 설정합니다.
금액이 높으면 높을수록 노출되는 횟수는 더욱 많아지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홍보 만들기] 버튼을 눌러 완성합니다.





광고가 현재 [승인 대기 중] 으로 나타나는 모습입니다.
광고 승인은 보통 1시간 - 24시간 사이로 이루어지며
영업일 기준이므로 주말에는 운영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반응형

댓글